본문 바로가기

쇼핑 리뷰

[내돈내산 극세모 칫솔 추천] 클리어스 틈새양치엔 3mm 초슬림헤드 칫솔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뭉찌아빠입니다:)

 

저는 친구들을 집에 자주 부르는 편인데요.

항상 일회용 칫솔을 찾게 되더라구요.

그렇다고 1회용 칫솔을 마구 사놓자니.. 언제 다 쓸지도 모르겠더라고요.

그래서 이것저것 검색하다가 우연히 한 칫솔 구성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오늘 여러분께 소개해드릴 가성비 좋은 친구는 바로!!

 

클리어스 틈새양치엔 3mm 초슬림헤드 칫솔 

 

이놈입니다!!

바로 리뷰 시작해볼게요.

(총평만 확인하실 분들은 맨 아래로 가주세요!!)

 

 

벌써 한통을 다 써가네요..

새 제품이 아닌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만원도 안 되는 가격에 무려 14개의 칫솔이 들어가 있습니다.

물론 더 저렴한 칫솔도 있지만 일회용 칫솔들과는 퀄리티가 다릅니다.

저는 칫솔질을 좀 세게 하는 편이라 칫솔모들이 금방 헤지는데요.

그럴 때마다 새로 사야 하는 게 너무 돈 아깝더라구요.

근데 이 친구는 퀄리티도 좋아서 평소에도 쓸 수 있습니다.

그리고 헤지면 바로 교체해주면 된다는 점이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저렇게 원통형으로 되어 있어 보관도 너무 용이하다는 것!!!

 

 

 

색상은 블랙&화이트 두 색상으로 7개씩 들어가 있습니다.

무지개색이었으면 더 좋을 뻔했네요 ㅎㅎ

위생을 위한 칫솔 덮개도 있는데요.

여행 갈 때 휴대용으로 챙기기에도 딱입니다!

 

 

 

칫솔모는 엄청 촘촘하게 박혀있진 않지만 부드러운 편입니다!

0.01mm의 초극세모로 제작되었고 헤드는 크기가 3mm밖에 안됩니다.

그리고 탄력성이 굉장히 좋아서 구석구석 닦기가 편합니다:)

솔직히 칫솔 퀄리티에 민감하신 분들이라면 불호이실 수도 있습니다.

제가 판단하기에 퀄리티는 일회용 칫솔과 고급칫솔의 딱 중간급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만 가격이 거의 일회용 칫솔이기에 저는 앞으로도 서브용 칫솔으로라도 사용할 예정입니다.

 

 

참고로 클리어스는 모두들 아시는 칫솔 전문 브랜드 CLIO의 신규 온라인 브랜드입니다.

칫솔 전문 브랜드의 온라인 가성비 제품 라인이라니 더욱 믿음이 가네요.

집들이를 많이 하시거나 집에서의 모임이 잦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려봅니다!

그럼 총평과 함께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모두 좋은 하루 되세요!!

 

 

총평

가성비

가성비는 정말 짱짱맨입니다.

정말 일회용의 퀄리티가 아닌데도 불구하고 14개에 만원도 채 안 합니다.

혹시라도 이벤트 중이라면 더 저렴하게 구매해볼 수도 있구요!

 

퀄리티

퀄리티는 일회용 칫솔과 고급칫솔의 딱 중간급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도 구색은 다 갖추었다고 생각해요.

0.01mm의 초극세모와 3mm 크기의 헤드, 그리고 탄력성까지

저처럼 칫솔 막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는 적극 추천합니다.

 

단점

색상이 너무 단순해요.

가격을 낮추기 위함이겠지만 화이트&블랙으로만 구성되어 있어 조금 아쉽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