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리뷰

[내돈내산 데오드란트 추천] 니베아 데오드란트 미스트 내추럴리굿 75ml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뭉찌아빠입니다:)

 

저는 겨울에도 자전거를 타고 출근하고 있는데요.

아무리 추워도 도착하고 나면 땀이 나더라구요.

뭔가 찝찝한 느낌에 데오드란트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니베아 데오드란트 미스트 내추럴리굿 75ml

 

 

바로 리뷰 시작할게요!!

(총평만 확인하실 분들은 맨 아래로 가주세요)

 

 

이놈입니다!

크게 써져 있는 95%의 의미는 자연 유래 성분의 함량인데요.

바이오 알로에 베라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언더암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케어해준다고 합니다.

(사실 피부 진정 이런 건 잘 모르겠습니다)

일단 화학성분이 안 들어갔다고 하니 안심이 되네요!!

 

사용해본 결과,

향은 약간 여성분들이 쓰기에 좋은 향인 것 같아요.

언뜻 맡으면 약간 메론향?도 나고 굉장히 프레시한 향이 납니다.

중성적인 향은 아니지만 남자가 써도 괜찮을 것 같아요.

그리고 향이 오래가진 않습니다.

땀 냄새나 땀 발생은 확실히 막아주는 것 같아요. 

이놈을 뿌리고 나가면 겨드랑이만큼은 하루 종일 상쾌해요:)

 

 

 

제품 뒷면 모습인데요.

'24시간 동안 효과적으로 체취를 방지해줍니다'

라고 쓰여있는데 글쎄요. 확실히 뿌린 부분에서 냄새가 나거나 땀이 난 적은 없습니다.

니베아의 다른 롤온 제품도 써봤었는데 그건 조금 지나면 땀이 바로 나더라구요.

이놈도 아직 겨울에만 써봐서 땀이 많이 나는 여름에도 효과가 있을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총평

오늘은 포스팅이 좀 짧네요. 드릴 정보가 많을 줄 알았는데 막상 써보니 별로 없네요ㅎㅎㅎ

일단 성능은 확실히 좋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향은 약간 여성스러울 수 있으니 그 점 유의해주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만족합니다. 향보다는 성능이라서요)

데오드란트도 종류가 워낙 많은데 가성비 좋은 놈으로 하나 사용하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네요.

그럼 포스팅 이만 마치며 모두 향기로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