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리뷰

[JeKiss] 제키스 제주 한라봉 초콜릿 리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뭉찌아빠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특산품을 소개해보려 합니다!!

제 친구가 제주도에 다녀오면서 초콜릿을 하나 사 왔는데요.

중국인 친구라 비싸게 주고 사 온건 아닌지 걱정이 되네요 ㅎㅎ

제주도 가면 한번은 보는 이 브랜드! 혹은 이 초콜릿!

 

 

제키스 제주 한라봉 초콜릿

 

 

지금부터 리뷰 시작합니다~!!

 

저는 오렌지류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특히 한라봉이나 레드향을 최고로 좋아합니다.

그래서인지 이 선물이 너무 반갑고 고마웠어요ㅎㅎ

유통기한이 고맙게도 전면부 중앙에 찍혀있네요.

초콜릿 유통기한은 긴 줄 알았는데..

한라봉잼 때문인지 1년 반 정도밖에 안되네요.

괜찮아요 이미 10개 정도밖에 안 남았어요^^

 

 

 

박스 뒷면 모습입니다!

제키스는 중국산을 싫어하나요..?

원재료명에 쉽게 보이는 중국산이 하나도 안 보이네요.

비싼 데는 이유가 있었군요.. 크흠

JeKiss가 제주와의 입맞춤이란 뜻의 브랜드였군요.

전혀 몰랐네요 ㅎㅎㅎ이제 개봉해볼까요??

 

 

 

단순하고도 아름다운 패키징이네요.

저는 번지르르한 것보다는 이런 깔끔한 포장을 더 선호합니다.

무려 45개라니 어마 무시한 양이예요 ㅎㅎㅎ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ㅋ

초콜릿 디자인까지 제주도 홍보라니..

이제 알 사람들은 다 안다구욧

한 입 베어 물면 저렇게 한라봉잼이 들어가 있습니다!

달달하면서 한라봉 향이 싸아~~나서 맛있습니다.

실제 한라봉이 들어가진 않고 분말이랑 합성향료로 맛을 냈다고 하네요.

아이들보단 어른들이 더 좋아할 만한 맛인 것 같아요 ㅎㅎ

최대 단점은 하나 먹으면 일단 10개는 먹어야 하니 참고해주세요.

 

 

인터넷으로 찾아보니 45개입은 없고 28개입만 파네요.

(오 이게.. 구매대행의 힘인가요..)

직접 구매는 비싼 경우가 많으니 꼭 인터넷 가격 확인하고 사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얼른 봄 돼서 제주도 여행 가고 싶네요 ㅎㅎ

그럼 이만 포스팅 마칠게요. 모두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