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리뷰

뉴히알유니 0.15% 점안액(인공눈물) 리뷰!! feat. 태준제약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뭉찌아빠입니다:)

 

오늘은 제가 평소 사용하고 있는 인공눈물을 소개해보려합니다!!

 

뉴히알유니 0.15% 점안액 feat. 태준제약

 

바로 리뷰 시작할게요!

 

 

요즘 안구건조증을 달고 계시는 분들이 많은걸로 압니다ㅜㅜ..

저도 라식수술을 해서 그런지 안구가 많이 건조해요.

어릴 때 렌즈를 정말 많이 착용하기도 했고요. 

안구건조증이 생기면 건조감, 작열감, 흐려보임 등이 있고

가볍게들 여기지만 불편한 질환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인공눈물을 많이들 사용하고 계신데요.

이 아이는 보존제가 없어 유명하다고 합니다.

*이 제품은 처방전 없이 별도구매가 불가능한 점 참고해주세요!!

 

 

 

한 상자에 5개짜리 팩이 12개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뉴히알유니는 0.15%와 0.3%로 나누어지는데요.

히알루론산나트륨의 농도 차이로 나누어지게 된다고 합니다.

히알루론산은 쉽게 말하면 그냥 수분덩어리라고 보시면 됩니다!

각막의 수분과 결합하여 보습효과를 확대시키고 안구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는 작용을 한다고 합니다. 

 

 

 

귀엽게 생겼죠?

사용기한이 명시되어 있어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보존제가 없는데도 사용기한이 은근히 깁니다!

 

 

 

정말 조금 들어 있어요ㅎㅎ

하나에 완전 3~4회용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세어봤는데 11방울이 딱 나오구요!

정말 티끌만큼 모아서 쥐어짜면 12방울도 나올 것 같습니다.

1회 1방울 넣으라고 하는데 저는 부족하더라구요..

눈도 작은데 왜 부족한건지 흑흑..

 

 

이렇게 인공눈물 제품을 하나 소개해드려보았는데요.

저는 라식 후 오랜 기간 사용하고 있지만 이 아이 덕을 많이 보고 있어요.

한 방울 투여하면 정말 세상이 밝아 보인달까요..

특히 건조한 겨울철이라 안구건조증이 심해지는 것 같습니다ㅜㅜ

여러분도 기회가 되면 뉴히알유니 제품 한번 사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위에서도 말씀드렸듯이 이 아이는 전문의약품으로 분류되어

처방전이 있어야 구매가 가능하니 꼭 안과를 먼저 방문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