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리뷰

[내돈내산 단백질 쉐이크 추천] 칼로바이 퍼펙트 파워쉐이크 feat. 김계란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뭉찌아빠입니다:)

 

오늘은!! 정말로 추천드리고 싶은 아이들입니다.

소개해드릴 생각에 벌써부터 행복하네요.

 

칼로바이 퍼펙트 파워쉐이크 feat.김계란

 

지금부터 리뷰 시작합니다!!

(총평 및 장단점만 확인하실 분들은 맨 아래로 가주세요:D)

 

 

빡빡이아저씨가 박혀있습니다.

배송된 박스가 너무 귀엽습니다 ㅎㅎㅎ

김종국이 광고모델로 있는 칼로바이인데요.

운동하시는 분들은 피지컬갤러리라는 유튜브 채널 아시죠??

칼로바이가 피지컬갤러리와 콜라보를 했더라구요.

건강 및 운동에 관련된 채널이다 보니 더 신뢰가 가는 것 같아요.

 

 

 

포장이 굉장히 깔끔하게 되어 있었어요!!

이런 귀여운 이벤트를 하더라구요ㅎㅎㅎ

하루에 한 병 마실 때마다 왼쪽의 김계란 스티커를 오른쪽 판에 붙이는 건데요.

계란판 모양이라니 센스가 좋았던 것 같네요.

피지컬 갤러리 팬분들은 굿즈를 얻기 위해 많이들 구매하셨을 것 같아요.

 

 

 

 

왼쪽은 바닐라, 오른쪽은 초코바나나

바닐라맛과 초코바나나 맛이 있는데 저는 두 가지 맛을 다 시켜보았습니다.

후기를 보니 둘 다 맛있다고 되어있더라구요.

(그럼 못 참죠!! 둘 다 먹어봐야죠!! 동의하시죠??)

겉으로 보기에는 그냥 평범한 단백질 쉐이크처럼 생겼습니다.

하지만!! 포장은 정말 견고하게 잘 되어있었어요.

흐트러짐이 하나도 없었거든요.

포장은 백점 만점에 백점 주고 싶습니다.

 

 

 

영양정보입니다.

오른쪽 초코바나나는 안 보이죠??

실제로도 안 보여요^^ 죽고 싶니..

일단 칼로리는 168칼로리로 둘 다 동일하고요. 

현미경으로 관찰해본 결과 초코바나나맛의 영양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나트륨 120g 6%

탄수화물 14g 4%

 당류 12g 12%

지방 1g 2%

포화지방 0.6g 4%

단백질 27.5g 50%

별로 차이는 없어 보입니다.

 

※단백질 섭취량에 대한 개인적인 견해※

섭취량이라기보다는 흡수량이라고 표현해야겠죠.

하루에 단백질을 얼마나 흡수할 수 있는지는 사람에 따라 다릅니다. aka. 사바사

제가 생각하는 가장 좋은 측정 방법은 처음에는 소량으로 먹어보고

조금씩 늘려가다가 어느 정도부터 가스가 차고 속이 더부룩해지면 양을 그만 늘리는 겁니다.

단백질을 과하게 섭취하면 계란을 많이 먹은 것처럼 방귀 냄새가 심해지고 속도 더부룩해지거든요.

또한, 단백질을 과하게 섭취하면 지방으로 변하게 되고 간에도 정말 안 좋다고 합니다.

몸 만들기에 단백질 만한 성분이 없지만 그래도 과한 욕심은 화를 부른다구요!

 

 

 

 

먼저 바닐라맛입니다.

색깔은 바나나우유보다 약간 진한 색깔입니다.

약간 걸쭉한 액체인데요. 건더기가 있는 느낌은 아닙니다.

칼로바이의 파워쉐이크는 락토프리 제품입니다!

한국에도 유당불내증이 있으신 분들이 꽤 많죠??

그런 분들도 편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저도 먹어보았는데 전혀 배아픔 없고 더부룩하지도 않습니다.

자, 결론은 진짜 맛있습니다.

먹고 몸에 별 이상이 생기지 않는 한 평생 먹을 겁니다.

먹자마자 '아 이거 사기 당했다'고 생각할 정도였습니다.

단백질 쉐이크 특유의 그.. 말로 형요이 안되는 제가 싫어하는 그 맛이 전혀 안 나더라고요.

그냥 맥도날드 밀크쉐이크 먹는 맛입니다.

바닐라맛 정말 강추합니다!!

 

 

 

얘는 초코바닐라입니다.

색깔은 허쉬제품보다 약간 연한 색깔입니다.

동일하게 약간 걸쭉합니다.

아 아이도 맛있어요.

바나나맛이 나네요 ㅎㅎㅎㅎ

아 얘네 어쩔 거야 정말 맛있네요.

하지만 고르라면 저는 바닐라를 고를래요.

마찬가지로 락토프리 제품이니 편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거두절미하고 총평 들어가겠습니다!!

 

 

총평

제가 먹어본 단백질쉐이크 중에 가장 맛있었습니다.특히 바닐라..강추합니다

 

★★★★★

 

포장

★★★★

 

성분

★★★★★

 

가격

★★★

(개당 2,000원이 약간 넘습니다)

 

 

운동하시는 분들 구매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단점이라면 맛있어서 두병 세병 까고 싶다는 점..

모두 몸짱 되시길 바라며 포스팅 이만 마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