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리뷰

칼로바이 퍼펙트파워 프로틴바 리뷰!! feat. 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뭉찌아빠입니다:)

 

오늘은 제가 운동하면서 즐겨먹는 간식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저는 과자를 너무 좋아해서 점심 먹고 나서 무조건 한 봉지씩은 사 먹었던 것 같아요.

하지만!! 칼로바이 프로틴바를 알고나서는 과자를 일체 금하고 있습니다!!ㅎㅎ

 

칼로바이 퍼펙트파워 프로틴바 feat. 1+1

 

바로 리뷰 시작할게요~!!

 

네 포장박스에는 역시 콜라보 중인 김계란님이 박혀있네요!

운동계에서 신뢰가 가는 아이콘인가 봅니다.

 

 

 

요렇게 생겼어요!

꼭 시리얼 상자 같죠??ㅎㅎ

맛은 요거트맛과 바나나맛이 있습니다.

 

 

 

 

영양정보인데요!

요거트맛

나트륨 196mg 10%

탄수화물 15g 5%

당류 6g 6%

지방 3g 6%

포화지방 0.4g 3%

단백질 13g 24%

 

요거트맛 바나나맛
나트륨 196mg 10% 나트륨 165mg 8%
탄수화물 15g 5%  탄수화물 25g 8%
당류 6g 6% 당류 8g 8%
지방 3g 6% 지방 4g 7%
포화지방 0.4g 3% 포화지방 2.7g 18%
단백질 13g 24% 단백질 13g 24%
  콜레스테롤 8.4mg 3%

바나나맛에는 몸에 안 좋은 포화지방과 콜레스테롤을 함유하고 있네요..

우이씨.. 요거트맛으로 시켜야겠어요..

퍼펙트파워라고 되어있지만 완벽한 영양성분을 자랑하진 않네요 ㅎㅎ

그래도 제가 먹는 과자들에 비하면.. 훨씬 낫다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개봉을 하면 한 박스에 10개씩 동봉되어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포장이 너무 직관적이고 마음에 듭니다.

단백질 13g 말고 보고 싶은 건 딱히 없거든요 하하

 

 

 

먼저 요거트맛입니다!

요거트맛 맛있습니다.

요거트맛이 강하진 않고 솔직히 그렇게 맛있진 않아요..

과자가 훨씬 맛있..

그래도 과자 대신 먹는 간식이라 저에게는 꿀맛입니다.

근데 약간 딱딱한 느낌입니다.

이빨 안 좋으신 분들 조심해서 드셔야 할 것 같아요!!

 

 

 

다음은 바나나맛입니다!

맛만 보았을 때 저는 요거트가 더 좋았어요.

물론 바나나맛도 맛있습니다!

제 직장상사님이 출출하다해서 드렸더니 아주 좋아하시더군요 ㅎㅎ

바나나는 약간.. 인위적인 맛이 난다고 해야 할까요

저 초콜릿은 겉으로만 둘러싸고 있어요.

한 입 베어 물어보면 속에는 초콜릿이 없습니다.

콜레스테롤이 초콜릿 때문이었던 것 같아요!

 

 

 

 

지금도 계속해서 먹고 있는데요.

좋아하던 요거트맛도 먹다 보니 조금 물립니다ㅜㅜ

아무래도 프로틴 바이다 보니.. 맛있는 게 오히려 이상하겠죠??

그래도 하나 물리면 다른 맛을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정말 웰빙시대라 그런지 다양한 제품이 많이 나오네요.

조금만 더 맛있어지면 정말 시중의 과자들과 비교해도 손색없을 맛이라고 생각합니다.

지금 칼로바이 3주년 행사한다고 1+1으로 판매 중이라고 하네요! (광고 아닙니다!)

운동하시는 분들! 과자 같은 간식 대신 프로틴 바로 한번 대체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저는 이만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그럼 모두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