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리뷰

[내돈내산 단백질 탄산음료 추천] 칼로바이 프로틴 스파클링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뭉찌아빠입니다:)

 

오늘은 제가 탄산음료 대신 마시고 있는 녀석을 소개해보려 합니다.

단백질 음료가 걸쭉한 느낌이기도 하고 가끔 마시기 싫은 날이 있잖아요?

그럴 때마다 전 이놈을 찾습니다 ㅎㅎ

 

칼로바이 프로틴 스파클링

 

 

지금부터 리뷰 시작합니다!!

(총평 및 장단점만 확인하실 분들은 맨 아래로 가주세요!!)

 

 

 

찌그러짐 없이 왔습니다!!

보통 음료류를 시키면 박스가 난리 나거든요..

찌그러지고 터지고..

아무래도 무게가 있어 그런 것 같아요.

하지만 이놈은 안전 운전하셨는지 멀쩡하게 왔습니다!!

 

 

 

역시 완충제를 사용했네요.

엄청 꼼꼼하게 싸매여져있었습니다.

이런 거 하나하나에 또 감동합니다 제가ㅜㅜ..

 

 

 

 

저는 포도맛을 시켰는데요.

맛은 레몬&라임, 핑크 자몽, 포도 이렇게 3가지가 있습니다.

편의점에서 사 먹어봤는데 얘가 제일 낫더라구요.

3가지 다 맛있다고 하시던데.. 핑크 자몽은 개인적으로 별로였습니다.

 

 

 

 

단백질이 무려 14g이나 들어가 있는 탄산음료입니다.

상상이 가시나요.

국내 최초의 프로틴 스파클링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설탕과 유당이 하나도 들어가 있지 않아

탄산 좋아하시는 헬창분들에게는 엄청난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총평

포장 깔끔하고 맛있고 성분 좋고 가격 착하고!!

가격은 참고로 개당 천원꼴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탄산이 고달프신 우리 헬창분들!!

단돈 천원에 단백질도 챙기고 청량감도 챙겨보세요.

포스팅 이만 마치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개인적인 맛 순위

포도 > 레몬&라임 > 핑크 자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