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리뷰

[EP04 내돈내산 다이어트 도시락 추천] 마이비밀 다이어트 도시락 feat. 발아흑현미잡곡밥과 부드러운숯불고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뭉찌아빠입니다:)

 

 

오늘은 건강식으로 먹고 있는

마이비밀 다이어트 도시락 네번째 맛인

발아흑현미잡곡밥과 부드러운숯불고기

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개인적으로 정말 좋았습니다.

밥이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밥 만큼은 정말 인생최고의 식감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바로 리뷰 시작해볼게요!!

 

용량은 240g에 355kcal입니다.

통곡물로 구성되어 있고 18g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맛있는 한 끼 식단에 단백질을 많이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영양정보를 살펴보겠습니다.

나트륨은 정해진 비율이 있는 것 같습니다.

지난 번 3번째로 먹었던 카레맛과 나트륨 함량이 같네요.

이것도 조절을 하는 것 같습니다.

적은 양이긴 하지만 철분, 아연, 나이아신, 엽산 같은 필수 영양소들도 섭취할 수 있어 좋네요.

실제로 섭취가 되는 진 확인할 수 없지만요..ㅎㅎ

그래도 기분은 좋습니다.

 

 

전자레인지에 돌리기 전 모습입니다.

예쁘게도 포장이 되어있네요 ㅎㅎ

해동은 전자레인지 1000w 기준 3분 20초-4분 돌리라고 되어있습니다.

저는 4분 돌리고 좀 덜 따뜻해서 비닐포장 벗기고 1분 더 돌렸더니 딱 알맞게 조리가 되었습니다.

 

 

완뚝했습니다.

유일하게 양이 적지 않다고 느낀 아이입니다.

저 병아리콩이 은근 포만감이 있더라구요.

그리고 숯불고기와 함께 있는 세덩이의 하얀색 알들은 마늘입니다.

저는 메추리알인 줄 알고 굉장히 기대를 했었거든요..

마늘은 아쉬웠지만 전체적으로 만족도가 높은 맛이었습니다.

마이비밀 도시락 중 유일하게 재주문하고 싶어지는 녀석이에요

밥의 식감이 정말 넘사벽입니다.

저 중에 리필할 수 있다고 하면 저는 밥만 세번은 리필해서 김과 먹겠다 할 정도로요.

 

 

건강 도시락 or 다이어트 도시락을 도전하시려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네요.

고슬고슬한 밥 좋아하시는 분이면 무조건 이 식감을 좋아하실거에요.

밥을 씹는데 쫄깃쫄깃하더라구요!ㅎㅎ

마지막 5번째 맛까지 먹어보고 이 아이를 재주문할 생각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이만 마칠게요.

모두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