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리뷰

[냉장 닭가슴살 EP01]Better me 냉장 닭가슴살 그린&레드페퍼맛 리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뭉찌아빠입니다:)

 

식사대용으로 닭가슴살을 먹고 싶어 이리저리 검색해보았는데요.

마켓컬리에서 Better me라는 브랜드가 눈에 띄더라구요.

가격도 저렴하고 해서 한번 시켜보았습니다.

4개 맛으로 시켜보았구요.

먹을 때마다 맛 별로 하나씩 포스팅 올릴 예정입니다.

 

Better me 냉장 닭가슴살 그린&레드페퍼맛

 

지금부터 리뷰 시작해볼게요!!

(총평만 확인해보실 분들은 맨 아래로 가주세요)

 

 

명언으로 시작하겠습니다.

모두 굶지 마세요!!

 

 

 

마켓컬리를 애용하는 이유 중 하나가 바로 포장인데요.

냉동식품이면 드라이아이스, 냉장식품이면 이렇게 워터 아이스팩이 동봉되어옵니다.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어 너무 좋았습니다!

 

 

 

자 오늘 소개해드릴 맛은 바로

그린&레드페퍼 닭가슴살입니다.

겉보기에는 정말 맛이 없어보이네요.

국내산 청양고추와 다진 홍고추가 들어가 있다고 나오네요.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특징 및 영양정보인데요.

매콤하면서도 알싸한 맛이 난다고 하는데.. 매콤한 맛은 전혀 없었습니다.

맛이 없진 않은데 무슨 맛이라고 특정 짓기가 어렵습니다.

역시나 닭가슴살이죠. 단백질이 무려 27.5g!! 탄수화물 0%!!

콜레스테롤이 조금 높긴 하지만 뭐.. 일반 끼니에 비하면 훨씬 낫죠 ㅎㅎ

 

 

꽤 양이 많아 보이죠??

실제로 크기가 크진 않은데 성인 남자 혼자가 먹어도 배가 은근 찰 정도입니다.

맛도 나쁘지 않았어요.

정말 딱 '무슨 맛이 난다'라고 형용하긴 어려웠지만 맛은 있었습니다 ㅎㅎ

조리법은 포장을 살짝 뜯은 뒤 전자레인지(700W 기준)에 넣고 30~40초 간 데워주시면 됩니다.

 

 

 

저는 그냥 파프리카 썰어서 같이 먹었는데 한 끼 뚝딱이더라구요.

식감은 정말 부드럽습니다.

닭가슴살 특유의 퍽퍽함이 오히려 그리워질 정도더라구요.

 

 

 

확대 샷입니다.

딱 봐도 육질이 정말 부드러워 보이지 않나요?

속도 든든하고 단백질도 건강하게 채운 느낌이라 너무 좋았습니다.

사실 이번에 주문한 4가지 맛 중에 제일 맛없어 보여서 가장 먼저 먹어보았습니다.

다른 맛도 얼른 먹고 소개해드릴게요ㅎㅎ

그럼 포스팅 이만 마치겠습니다.

모두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