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리뷰

[EP05 내돈내산 건강/다이어트 도시락 추천] 아임웰 라이트밀 삼색나물과 단호박 솥밥&두부 닭가슴살 스테이크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뭉찌아빠입니다:)

 

 

계속해서 다양한 건강/다이어트 도시락을 시도해보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아임웰이라는 브랜드의 도시락을 주문해보았습니다.

맛은 무려 12종이 있어 아임웰 리뷰만 12일은 걸리겠네요ㅎㅎ

 

삼색나물과 단호박 솥밥 & 두부 닭가슴살 스테이크

이름만 들어도 정말 맛없어보이죠?ㅎㅎ

한 끼에 320 칼로리면.. 열량이 꽤나 높습니다.

신라면이 한 봉지에 505칼로리 정도라고 하네요.

하지만 영양정보가 중요하겠죠?

 

 

단백질 함량이 은근히 높아서 운동하시는 분들에게도 적합하겠네요!

탄수화물도 적은 편이고 나트륨도 당류도 적네요.

저번에 리뷰해드렸던 마이비밀의 도시락보다 영양정보는 우수하네요.

자 그럼 맛을 한번 보러 가보시죠. 

 

 

일단 맛은 90점 주고 싶습니다.

정말 건강한 맛이지만 맹한 맛이 아니고 정말 간이 알맞게 되어있어요.

곤드레나물밥만 먹어도 밍밍하단 느낌이 전혀 안 듭니다.

저 당근, 완두콩, 옥수수콘은 밍밍합니다.

근데 저것들은 본연의 맛이 좋기 때문에 조화를 잘 이루고 있더라구요.

저 비엔나도 굉장히 맛있고 두부 스테이크도 건강하면서도 맛있는 맛이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양이 적지 않아요.

고기가 많아서 그런지 먹으면 포만감이 옵니다.

제가 입맛이 까다로워서 기준이 꽤나 엄격한데요.

아임웰

이 브랜드는 주목해봐야겠네요.

오늘 도전한 이 맛은 100%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그럼 다른 맛으로 또 찾아올게요.

모두들 좋은 하루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