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리뷰

[남자 화장품 꿀템 추천 EP01] - 비욘드 엔젤아쿠아 수분크림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뭉찌아빠입니다:)

 

평소에도 화장품에 관심이 많아 이것저것 사보며 도전을 많이 해보는데요. 

제가 써 보았던 것들을 앞으로 쭈욱 포스팅해보려 합니다. 

오늘은 한파에도 저의 피부를 탱탱하게 유지해주는 녀석을 소개해보려 합니다. 

 

비욘드 엔젤아쿠아 수분크림

 

바로 리뷰 시작합니다!!

(장점 및 단점 등 꿀팁만 확인하실 분들은 맨 아래로 가주세요!!)

 

 

 

 

150ml래요. 제가 수분크림 수집광인데요. 얘 빼고 죄다 50ml입니다.

남자분들은 대체로 여성분들보다 얼굴이 크잖아요? 우리에게는 대용량이 필요합니다. 

아시죠? 퍽퍽 안 바르면 화장품 바른 느낌이 안 납니다.

이거 사시면 사우나 로션 쓰듯 팍팍 쓰실 수 있습니다. 

 

 

정면입니다. 정직해요 과장 없이 SUPER SIZE 맞습니다.

 

 

뒷면입니다. 파라다이스까지는 아니지만 산뜻하긴 합니다.

(수분크림 높이가 높은 게 아니고 제 엄지가 짧은겁니다-_-)

 

 

뚜껑을 열면 1차 바리케이트가 있습니다.

저 나뭇잎 모양 막대기는 스파츌라라고 하는데요. 수분크림 양을 조절해서 사용할 수 있게 도와주는 도구입니다. 

네 맞습니다. 저는 다 쓰고 남은 거 긁어 쓰라고 주는 줄 알았어요.

남자분들 다 저랑 똑같이 생각했을 거라 믿습니다.

 

 

딱 봐도 양이 많은 게 느껴지시죠? 보기만 해도 번들번들합니다.

제 얼굴이 얼른 발라달라고 아우성을 치네요. 

 

 

남자들이여, 스파츌라 따위는 집어던져버리고 검지를 꺼내시지요(깨끗이 닦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컬러가 약간 피부에 막을 형성해줄 것 같은 느낌이라 든든하더라구요.

 

 

사진이 좀 이상하게 찍히긴 했습니다만. 정말 촉촉하고 산뜻한 느낌입니다.

저는 자기 전에 토너 + 재생크림 + 엔젤아쿠아 퍼바르고 자는데 건조한 느낌 전혀 없습니다. 

*참고로 저는 코 빼고 올 건성입니다.

 

지금까지 남자분들의 겨울 필수템 !! 가성비 좋고!! 용량 빵빵한 비욘드 아쿠아수분크림 리뷰였구요.

아래 총평을 마지막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모두 좋은 하루 보내세요~!!

 

 

총평

단점:

1. 가격이 천차만별이라 잘 확인하고 사셔야 합니다. 일단 오프라인은 너무 비싸서 비추!!

온라인 중에서도 제일 저렴한 곳에서 구매하세요. 저렴한 곳에서 사면 좀 찝찝하다 생각할 수 있지만 다 동일한 제품이더라구요.

2. 묽은 느낌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구매를 고려해보세요. 약간 묽습니다. 

3. 디자인이 구립니다. 제가 사본 수분크림 중에 제일 심플하고 단순하게 생겼습니다. 디자인 신경 좀 써주세요..

4. 화장품 퍼바른다고 여자친구한테 욕먹습니다. 경험담입니다.

 

장점:

1. 용량이 미쳤습니다. 진짜 펑펑 쓸 수 있습니다. 

2. 가격이 저렴해요. 용량 대비로 따지면 정말 저렴한 편이라고 생각합니다.

3. 성분이 정말 순해요. 예민 피부인 제가 오랫동안 사용해온 제품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