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리뷰

나이키 X 사카이 X 클랏 LD 와플 쿨그레이 리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뭉찌아빠입니다:)

 

오늘은 제가 가진 신발 중 가장 예쁘다고 생각하는 신발을 리뷰해보려 합니다. 

네. 당첨운 없는 저는 이마저도 여친님에게 빌붙어서 얻었습니다. 

 

나이키 X 사카이 X 클랏 LD 와플 쿨그레이

 

바로 리뷰 시작합니다~!!

(장단점 및 사이즈 참고 등 꿀팁만 확인하실 분들은 맨 아래로 가주세요!!)

 

 

 

사카이 시리즈라 그런 건지 모르겠지만 박스부터 다릅니다.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만 얘는 80살까지 소장해보렵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여닫이 형식으로 되어있습니다. 

아주 서랍으로 써도 되겠어요:)

 

 

오마이갓.. 괜히 사카이 사카이 하는 게 아니었네요.

디자인은 정말 첫눈에 반할 정도였습니다.

 

 

저 툭 튀어나온 궁뎅이보세요..

사카이만의 엄청난 매력포인트라고 생각합니다.

feat. 우리 집 상전 뭉찌

 

 

메이드 인 차이나 극혐하시는 분 계시다면 구매 전 고려를 한번 해보시는 게 좋을 듯합니다.

보통 사카이 제품들은 가죽을 덧대어서 제작된다고 합니다.

이것은 하이퍼퓨즈라는 기술인데 열과 압력을 이용해서 딱 붙여놓는 거라고 하네요. 

이렇게 제작하게 되면 신발을 가볍게 제작할 수 있다고 합니다. 실제로도 굉장히 가볍습니다. 

 

 

실착샷은 느낌이 또 다르죠?

정말 제가 신어본 신발 중에 가장 예쁜 거 같아요.

앞뒤양옆 어느 각도로 보아도 모두 예쁩니다. 

 

 

여러분 바깥쪽 네이비 스우시가 무려 야광 스우시랍니다..

제가 또 이런 스카치 소재를 매우 사랑한다죠..ㅎㅎㅎㅎ 만세!!!!

 

상품정보

출시일: 2021년 10월 9일

        가격: 219,000(발매가 기준)

 평점: ★★★★★x500

※사이즈의 경우 반업 권장합니다. 꽉끈러들은 한 치수 업 추천!!

참고로 저는 에어맥스 270, 사카이 265입니다. 

 

총평

단점:

1. 중국산이라 그런지.. 마감 등 디테일적인 부분이 완벽하진 않습니다. 소재도 메시 소재라 튼튼한 느낌은 아니구요. 

2. 메시소재라 한파에는 신기 힘들 듯합니다. 

3. 메이드 인 차이나가 신발 혓바닥에 크게 써있습니다(예민한 분들도 계시니..) 

 

장점:

1. 정말 어느 코디에 신어도 어울리는 컬러입니다. 장담하는데 빽바지도 어울립니다.

2. 굉장히 가볍고 스파이크 타입의 와플솔이라 접지력도 우수합니다. 

3. 야광!!! 야광!!! 스카치 만세!!!!

4. 저렴해요. 현재 리셀가 기준 30만원 정도 하는데 이정도 디자인의 사카이가 30만원이면 매우 저렴한 편이라고 생각합니다. 신다가 떨어질 때를 대비해서 지금 하나 더 쟁여놓을까 고민 중입니다(여자 친구님이 이 글을 안 보기를 기도합니다).

 

지금까지 나이키 X 사카이 X 클랏 LD 와플 쿨그레이 리뷰였구요.

다음 포스팅 때 뵙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