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리뷰

[EP06 내돈내산 건강/다이어트 도시락 추천] 아임웰 매콤 닭가슴살 야채 볶음밥 & 부드러운 오믈렛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뭉찌아빠입니다:)

 

지난번 아임웰 도시락에 이어 다른 맛으로 찾아왔습니다 ㅎㅎ

오늘 소개해드릴 맛은 바로바로~

매콤 닭가슴살 야채 볶음밥 & 부드러운 오믈렛

바로 리뷰 시작해볼게요!

 

아임웰 도시락의 열량은 대체적으로 320~330 kcal로 맞춰져 있는 것 같아요.

예시 이미지의 소세지가 참 커 보이는데 정말로 저 사이즈 일지 열어보겠습니다.

 

 

 

저기요...?

이미지의 소세지군은 어디에 있는 건가요?

소세지군은 온데간데없고 엄청난 양의 당근이 보이네요..

설마 해동시키면 짠하고 나타나는 건 아닐까요??

얼른 해동하러 go go!!

 

 

그런 기적은 없었다고 합니다..

저기 무수한 야채들 속에 파묻힌 조그마한 갈색의 물체가 보이시나요.

저놈이 바로 소세지였습니다..

제 엄지만 하더군요.. 아주 작았습니다.

여러분 연출 이미지는 믿지 맙시다..

그래도 맛은 있었어요.

밥은 살짝 매콤하니.. 닭고기도 있어서 식감이 좋았구요.

입이 심심해지면 중간에 저 야채들도 한입씩 먹기 알맞게 되어있더라구요.

오믈렛도 정말 부드러웠습니다. 

괜히 이름이 부드러운 오믈렛이 아니네요. 

이 맛도 한번 더 구매할 의향이 있습니다.

냉동제품인데 어떻게 저런 부드러움을 유지할 수 있는지 궁금하네요..

소세지한테는 배신당했지만..그래도 괜찮은 맛이었던 것 같습니다.

얼른 다른 맛으로 또 찾아오도록 할게요.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좋은 밤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