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리뷰

[남자 왁스&스프레이 추천] 제이숲(JSOOP) 스타일제이 왁스&스프레이 세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뭉찌아빠입니다:)

 

요즘 바람이 많이 불어서 그런지 머리가 금방 망가지더라구요.

펌으로는 부족하다고 느껴서 왁스와 스프레이를 구비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사실 제 학창 시절에는 일본의 개쓰*가 엄청 유명했거든요.

다들 샤기컷하고 이거 바르고 학교를 다녔더라지요 하하..

그 뒤로는 왁스에 관심을 가져본 적이 없어서 뭘 사야 할지 모르겠더라고요.

그래서 폭풍 검색한 결과 천연 성분이 들어간 국산 제품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구매해보았습니다.

 

스타일제이 포맨 크림 왁스

&

스타일제이 포맨 퍼펙트세팅 헤어스프레이

 

지금 바로 리뷰해볼게요!!

 

 

 

저는 공홈에서 구매를 하였는데요.

회원가입 쿠폰으로 2천 원인가 줬던 것 같습니다ㅎㅎ

제이숲은 배송비가 무료여서 좋네요.

그만큼 상품값을 조금 올렸겠지만요!

그래도 가격은 합리적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왁스+스프레이해서 2만 원 초반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뽁뽁이로 이렇게 잘 포장이 되어서 왔네요.

오우.. 포장지의 저 행성은 무엇일까요..

고작 왁스에 행성이라니.. 가슴이 웅장 해지네요.

 

 

먼저 왁스부터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제이숲에는 여러 종류의 남성 왁스가 있는데요.

대표적으로 매트, 크림, 소프트, 포마드가 있습니다.

그중 저는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을 위해 크림을 구매하였습니다.

매트는 세팅력이 최고로 우수한 제품으로 좀 뻑뻑한 느낌이 있고요.

크림은 펌 하신 분들이 가볍게 스타일링할 수 있도록 세팅력+발림성을 모두 겸비한 제품입니다.

소프트는 세팅력은 낮지만 발림성이 최고로 좋은 제품입니다.

포마드는.. 아시죠? 젤 타입의 강한 세팅력을 지닌 제품입니다!

*발림성이란 발랐을 때 얼마나 골고루 잘 발리는 지를 뜻하는 겁니다.

가격은 다 동일하고 포마드만 천 원 정도 더 비쌉니다.

제가 추천하는 가장 큰 이유는 세정력이 최고입니다.

그냥 대충 샴푸로 감으면 머리가 뽀송뽀송해요.

원래 왁스+스프레이 하면.. 아시죠ㅜㅜ 두 번 세 번 해도 안 감기는..상상만 해도 싫네요.아무튼 이놈은 그런 거 전혀 없습니다!!이거 하나는 제가 장담합니다~!

 

 

자 다음은 스프레이입니다.

광택은 없고요.

세팅력+고정력이 으뜸인 제품입니다.

2단 분사가 가능한 제품인데요.

살짝 누르면 1단, 꾸욱 누르면 2단으로 발사되어서 분사 범위를 넓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국산인 줄 알았는데 이놈은 이태리산입니다. 

향도 괜찮고 세팅도 잘되고 무엇보다 세정력이 우수하다는 점을 강조드리고 싶네요.

정말 가볍게 샴푸로 헹구면 말끔히 사라집니다 ㅎㅎ

 

 

사용 전후의 사진입니다.

정말 말끔하게 세팅이 되죠?

(모자이크가 원활히 되지 않은 점 사과드립니다.)

 

 

이 제품들의 경우 검은콩, 흑미 등을 사용한 블랙푸드가 함유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모르겠습니다. 왁스랑 스프레이에 함유되어 있는 성분으로 두피와 모발을 보호한다는 건..

너무나도 큰 욕심이기에 저는 일단 잘 씻겨져내려 가는 것만으로 만족하겠습니다.

왁스 스프레이 뭐 살지 고민이신 분들은 한번 구매해보셔도 좋을 제품인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이만 마칠게요.

모두들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