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부천 신중동역 맛집 추천] 닭이봉 춘천 닭갈비 중동점 리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뭉찌아빠입니다:)

 

요즘 코로나로 음식점들이 하나 둘 문을 닫고 있는데요ㅜㅜ

와중에도 사람들이 바글바글한 닭갈비집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닭이봉 춘천 닭갈비 중동점

 

 

지금부터 리뷰 시작합니다~~!

 

 

 

외관 모습입니다!!

거의 브레이크타임이라 사람이 없네요.

간판만 봐도 맛있을 것 같아요 ㅎㅎ

(저는 처음가는 음식점은 일단 간판보고 판단합니다:D)

 

 

 

메뉴 구성입니다!!

거의 단일메뉴나 다름없습니다.

100% 국내산 신선육만을 사용한다는 문구가 눈에 확 들어오더라구요.

김치는 중국산이라고 되어있는데 김치는 제공되지 않았습니다.

 

 

 

음.. 역시 저는 사진을 잘 못 찍네요..

실제로 보면 훨씬 맛있어보입니다.

저희가 주문한 건 뼈없는닭갈비 보통맛 2인분입니다.

양은 남녀커플 둘이서 먹기에 충분해요!!(+볶음밥)

가장 좋았던 점은 완전 오픈형 키친이구요.

조리를 다한 뒤에 가져다주십니다.

그대로 먹으면 되는게 너무 편리하더라구요.

일반 닭갈비집 가면 뒤적뒤적하면서 언제 익었는지도 모르겠고ㅜㅜ

그런 불편함이 없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밑반찬은 정말 단촐합니다:)

닭갈비집이 닭갈비볶음밥만 맛있으면 되죠 뭐..

밑반찬으로 배가 차지 않아서 오히려 좋았습니다.

젊은 사람들은 치즈닭갈비+매운맛으로 많이 드시는 것 같아요.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저 조합으로 드셔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솔직히 볶음밥은 음.. 보통이었습니다.

맛과는 별개로 식감이 조금 제 스타일이 아니었어요.

저는 수분이 날라간 고슬고슬 볶음밥이 좋은데 여기는 약간 물기가 있더라구요.

다음에 갈 땐 양념을 조금만 넣어달라고 해야겠어요.

 

 

 

내부 사진을 찍으려고 했을 땐 이미 사람들이 차서 차마 못 찍었습니다ㅜㅜ

테이블 수가 그렇게 많지는 않습니다.

일반테이블이 한 4-5 테이블정도 있고 좌식이 4테이블 총 10테이블 정도??

가시게 된다면 꼭 방문 전에 전화로 자리가 있는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닭갈비는 당분간 이 집으로 다닐 것 같아요 ㅎㅎ

여러분도 근처 계시면 한번 드셔보세요!!

그럼 이만 포스팅 마칠게요. 모두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